본문 바로가기

백만장자클럽(AMC)정보/네트워크마케팅

네트워크 마케팅 1일 체크 리스트

■ 소셜마케터 매일 1일 CHECK LIST     

1. 나는 매일 한번 이상 사업 설명(STP)을 하는가?

2. 나는 매일 15분 정도 책을 읽는가?

3. 나는 매일 Sponsor와 상담하고 하는가?

4. 나는 소셜마케터 그룹 System을 믿고, 생활화 하고 있는가?

5. 나는 끈질긴 인내와 언행일치, 성실함이 있는가?

6. 나는 나의 꿈과 목표를 생생하게 상상하고 있는가?

7. 나는 목표 핀의 성취 ,날짜를 항상 생각하고 있는가?

8. 나는 가망 고객 명단을 계속 추가하고 있는가?

9. 나는 좋은 대인관계를 위해 노력하고 있는가?

10. 나는 소셜마케터 그룹 System을 복제하고 있는가?

11. 나는 오직 퓨어 디지탈 프랜차이즈 사업 성공에만 집중하고 있는가?

12. 나는 Partner의 성공을 위하여 그들의 Partner를 진심으로 후원하고, 열정적으로 격려하고 있는가?

13. 나는 초 긍정적이고, 적극적인 사업가인가?

Let’s go Crown Diamond!!!

■ 크라운 다이아몬드는

강한 스폰서(소개자)

강한 신   뢰 (결속력)

강한 시스템 (체계) 속에서 쏟아진다.

소셜마케터 여러분!!
매일 매일 1일 체크리스트를  실천하고 행동하면 여러분이 원하는 꿈은 반드시 이루어지게 되어있습니다.

{퓨어 Only One 소셜 마케터 그룹}